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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자의 단계적인 훈련방법 [맨손 훈련법]

파이빅스 (ip:)
2014-07-25 15:08: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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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자의 단계적인 훈련방법


[1단계:맨손으로 훈련]


초보자가 처음부터 활을 당기게 되는 경우에는 활을 당긴다는 심리적인 요소로 대부분의 사람은 자신의 몸 자세가 휘어지게 되고 얼굴의 위치 등 바른 자세를 만들기가 어렵다.
그러므로 고무줄이나 스트레칭밴드를 사용하여 연습하기 전에 맨손으로 연습을 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초보자는 양 발을 자신의 어깨 넓이 정도로 하여 바로 선후 코치의 구령에 따라서 동작을 따라서 한다.

준비, 사진과 같이 몸을 바로 세우고 준비를 한다.
이 동작에서 자기의 스탠스 넓이와 몸 중심 그리고 바른 몸 자세를 가지도록 한다.


하나, 사진과 같이 양 팔을 벌린다. 이때 얼굴은 몸의 중심에 오도록 하고 어깨는 편안하게 한다.

둘, 사진과 같이 고개를 표적으로 향하여 돌린다.


셋, 사진과 같이 활을 당기는 팔을 구부려서 손을 턱 아래에 고정한다.

이때 몸이 바로서 있도록 하여야 하며 팔꿈치는 수평보다 위촉에 위치하여야 하고 양쪽 어깨의 높이가 같도록 한다.


넷, 사진과 같이 릴리즈를 실시한다. 릴리즈를 실시할때 릴리즈가 너무 길지 않게 하는 것이 좋다.

릴리즈의 길이는 사진과 같이 팔꿈치가 쳐지지 않는 범위 내에서 한다.
그리고 릴리즈는 손가락을 움지이지 않고 팔꿈치를 이용 하여 하도록 하고 손을 이용하여 릴리즈를 하게되면 손목이 구부러지게 된다.


다섯, 릴리즈를 한 후에 초보자는 계속 대기하고 있다가 다섯 하는 구령과 함꺼 팔을 내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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